티스토리 뷰




1.



문득 조심스럽게 다가가다 할때의 조심과,

조심조심 할때의 조심이랑은 많이 다른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풀을 뜯어먹던 나는 어느새 행여 연애라도 시작될까봐,

행여 불이라도 지펴질까봐 조심하는 사람이 되어있었다.

찌질한것도 재주라면 곧 무형문화재 후보로 노미네이트 될 재주꾼이 되었다.





2.



기획서, 아니 제안서를 올립니다.

이거슨 본격 소개팅 서바이벌 '나는 소7ㅐ팅이다'.

매 라운드마다 필살기를 준비해 나오는 남녀는

그 날의 만남이 끝나면 호감도를 조사, 발표하게 됩니다. 

일정 점수 이상이면 생존과 함께 다음 라운드 진출,

기준 이하의 점수면 탈락.

얼마나 속 시원하고 좋아.



자신이 탈락 한 줄도 모르고 다음 무대를 준비하는

전국의 가수들에게 바칩니다. 


바로, 여러분-





3.



설마는 대체 몇 사람이나 더 잡아야 이 잔인한 살육의 역사를 멈출것인가.






4.



안녕하세요 본격 관심병 블로거 mhead입니다.





5. 



 



아브라-이 아브라-이 아브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