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다시 서울로 돌아와서 산지도 두어달.

너무나 뿌연 도시다.

눈이 시릴정도로 파랗고 맑던 후지의 하늘이 보고싶다.





2.



내일 N2 시험을 앞두고 오늘 마지막으로 학원 잠깐 다녀왔다.

선생님은 표준어를 구사하지 않으시는 부산분이신데

경상도 억양의 일본어를 교실의 꽉 메운 수강생들이 따라하는 광경은

뭔가 묘한 에너지가 있는 광경이었다. 

나라고 뭐 일본어 엑센트나 인토네이션이 자연스럽냐하면 그건 아니겠지만,

일본사람이 봤다면 뭐랄까, 교실 가득 로버트 할리가 앉아있는 광경이 아니었을까-

생각했다.





3.



도약선생이 보고싶어 오늘 은하해방전선을 보았다.

주인공이 실어증에 걸리며 급격하게 몰입도가 떨어져서....


아무튼 월요일엔 광화문 스폰즈하우스에 들러 도약선생을 봐야지.

아, 진짜 이건 좀 아닌거 같기도 하고;

자꾸 벌건 대낮에 혼자 텅빈 상영관에서 영화봐;





4.



만약 다시 연애를 하게 되고,

남은 날들의 긴 시간들을 함께 할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다른 사람의 인생을 자신의 자로 재지 않고

다른 사람의 자로 자신의 인생을 재지 않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고 생각했다.





5.



 


카메라 갖고싶다으-